2020.04.08 (수)

신상품

아워홈,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신규 출시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총 3종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은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3종이다. 아워홈은 1인가구 확산과 가심비, 소확행 등 트렌드로 인해 성장하는 냉동 베이커리 시장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는 ‘쇼콜라 마카롱’, ‘프람브와즈 마카롱’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쇼콜라 마카롱은 이탈리아산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았으며 프람브와즈 마카롱은 라즈베리 잼을 넣어 입안 가득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가 9500원, 냉동상태로 6개월간 보관 가능하다.


미니 크로칸슈 신제품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2종이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슈에 아몬드로 만든 크로칸 토핑을 감싸 고소하고 바삭하다. 플레인은 프랑스산 생크림, 초코는 벨기에산 다크초콜릿 크림이 담겨있다. 소비자가 4200원이며 냉동상태로 6개월간 보관 가능하다.


신규 출시되는 마카롱 기프트 세트와 미니 크로칸슈 2종은 온라인 판매 채널 및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카롱 기프트 세트는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아워홈 식품점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베이커리 3종은 커피나 음료 등과 함께하면 집에서도 간편히 ‘나만의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워홈 베이커리 디저트들로 소중한 인연들에게 달콤함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냉동 베이커리 시장 전체 규모는 2018년 171억원에서 지난해 250억원 규모로 확대되는 추세다. 아워홈은 2018년 마카롱 팔레트 출시에 이어 지난해 인절미크림치즈케이크, 스위트 펌킨 치즈케이크, 에어 허니버터브레드, 에어 크로크무슈 등을 선보였으며, 향후 다양한 맛 구성을 추가해 냉동 베이커리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