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동인비, 2월 프로모션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월을 맞아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농축 홍삼성분을 담은 동인비의 주요 에센스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마련했다.


‘진 에센스’와 ‘1899 오일캡슐 세럼’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5종 미니키트’를 함께 사용해 볼 수 있어 환절기에 적합한 에센스를 찾고 있거나, 집중 탄력케어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동인비의 ‘자생원액에센스’를 비롯한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 ‘윤에센스’, ‘담에센스’, ‘현에센스’를 구매하면 고순도 홍삼오일을 함유해 피부 심층 노화개선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제공해 기존 에센스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동인비 전 구매고객 대상 ‘윤에센스&윤크림’ 미니 사이즈를 증정하고 구매금액대별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에 윤클렌징 3종 미니키트를, 40만원 이상 구매시 이에 밀도케어 VIP키트까지 더해 제공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추가 혜택으로 프로모션 만족도를 높였다.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약 1달간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ᆞ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