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8 (금)

바이오.건식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3일부터 29일까지 27일간 진행되며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4종을 비롯해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표 인기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 구매 시 추가 증정(3포/5포)하고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 시)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미리 가족과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행사 초기인 3일부터 7일까지(5일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세 배, 8일부터 12일까지(5일간) 두 배 적립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예년보다 이른 설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 기간 내 초기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KGC인삼공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가격대와 풍성한 구성으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