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아이에프, 원앤원, bhc, 피자알볼로, 더벤티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본아이에프의 본죽∙본죽&비빔밥 카페의 배달서비스가 전국 약 1,500개 매장에 확대된 소식과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생굴보쌈'이 겨울 이색메뉴로 뜨고 있는 정보와 bhc치킨이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1억원을 기부한 소식, 피자알볼로가 팔도피자를 출시한 소식과 더벤티의 ‘2020년 더벤티 새해 빵빵 이벤트’ 진행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배달 서비스 전 매장 확대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전국 약 1500개 매장으로 배달 서비스를 확대한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 11월 일부 매장에서 처음으로 시행된 후 점차 배달 가능한 매장을 늘려왔다.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면 속 주문 탭에서 원하는 배송지를 입력하면 반경 1km 이내의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이 배달 가능 매장으로 표시된다. 주문 매장을 선택 후 죽, 비빔밥, 장조림 등 매장에서 판매되는 메뉴를 배달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배달비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는 대대적인 배달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본오더로 처음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천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발급 후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1만 원 이상 주문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추구하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발맞춰 집에서 죽을 먹을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고, 이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게 됐다”며, “새해에는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더욱 편하게 만나보시라”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2020년 맞아 지역 피자 총결산… 라지 사이즈 '팔도피자' 1월 한정 출시


피자알볼로가 그 동안 출시한 ‘지역 피자’ 시리즈를 총결산하는 ‘팔도피자’를 출시한다.


 

팔도피자는 ‘팔도의 맛을 한판에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 판에 4가지의 맛을 담은 메뉴로, 라지 사이즈로만 출시된다.

 

팔도피자는 한 판에 임실치즈와 신선한 햄의 맛이 돋보이는 ‘목동피자’, 매콤한 새우가 올라간 ‘부산피자’, 그리고 가장 최근 출시된 ‘전주불백피자’의 간장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만든 메뉴다.

 

그 동안 출시된 지역피자 시리즈를 맛 본 적 없었던 고객들도 이번 신메뉴 팔도피자를 통해 한번에 피자알볼로 지역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알볼로의 지역피자 시리즈의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오는 1월 8일에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역 피자를 총정리하고, 여러 개의지역 피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2020년 첫 신 메뉴를 ‘팔도피자’로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색을 담은 신메뉴 개발에 더욱 힘 쏟아 지역피자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천희 대표 ‘원할머니보쌈∙족발’ 겨울 신메뉴 ‘생굴 보쌈’ 고객 반응 뜨겁다!



원앤원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이 겨울 이색 메뉴 ‘생굴 보쌈’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생굴 보쌈’은 작년 겨울 출시 직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메뉴로 올해 맛과 신선도를 더욱 높여 새롭게 출시 해 소비자들의 손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생굴 보쌈’은 산지 직송의 싱싱한 생굴에 따듯한 보쌈을 한번에 접할 수 있는 겨울 이색 메뉴로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았으며, 여기에 아삭한 무김치, 쫄깃한 쌈떡을 한 번에 곁들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겨울 이색 메뉴 ‘생굴 보쌈’ 출시 직후 소비자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은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앤원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원할머니국수∙보쌈, 박가부대, 모리샤브 등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 점포로 시작해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모토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19년 기준 현재 약 38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bhc치킨, 이웃 돕기 성금 1억 원 기탁


bhc치킨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과 사랑을 전하고자 성금 1억 원을 ‘희망 나눔, 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진행중인 KBS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bhc치킨이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bhc치킨은 지난 2017년부터 ‘BSR(bhc+CSR)'을 가동해 bhc치킨만의 나눔과 상생 정신을 실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확대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회를 통과한 ‘민식이법’의 취지에 함께하고자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무료 설치에 나섰다.

이를 위해 bhc치킨은 총 5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2020년 1월부터 1년간 전국 어린이 보호구역 중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이 설치되지 않은 지역을 선정해 순차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bhc치킨은 첫 지역으로 서울시 노원구를 선정하고 지난 23일 노원구청을 찾아 후원 협약식을 가졌으며 이어 24일에는 서울시 광진구를 찾아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를 위한 후원 전달식을 가지는 등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 나갔다.

박현종 bhc 회장은 “이번 성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라며 “bhc는 사회공헌활동이 일회성이 아닌 연속성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이어져 나갈 수 있도록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BSR 활동에 내년에도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더벤티, 경자년 새해 맞이 ‘2020년 새해 빵빵 이벤트’ 진행


더벤티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자사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오는 1일부터 8일까지 ‘2020년 더벤티 새해 빵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해 빵빵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더벤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년 소망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더벤티의 베이커리 메뉴인 빵빵 세트를 증정함과 동시에 더벤티와 함께 좋은 일만 빵빵 터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

참여방법은 더벤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새해 빵빵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해 한 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더불어 게시글 좋아요 및 공유(리그램)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1월 10일, 더벤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더벤티의 팥크림/치즈 빵빵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빵빵세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더벤티 어플에 가입하면 사용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더벤티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더벤티 새해빵빵 이벤트와 함께 오는 새해를 더욱 풍성하게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