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본아이에프의 본죽∙본죽&비빔밥 카페의 배달서비스가 전국 약 1,500개 매장에 확대된 소식과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생굴보쌈'이 겨울 이색메뉴로 뜨고 있는 정보와 bhc치킨이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1억원을 기부한 소식, 피자알볼로가 팔도피자를 출시한 소식과 더벤티의 ‘2020년 더벤티 새해 빵빵 이벤트’ 진행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배달 서비스 전 매장 확대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전국 약 1500개 매장으로 배달 서비스를 확대한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 11월 일부 매장에서 처음으로 시행된 후 점차 배달 가능한 매장을 늘려왔다.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면 속 주문 탭에서 원하는 배송지를 입력하면 반경 1km 이내의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이 배달 가능 매장으로 표시된다. 주문 매장을 선택 후 죽, 비빔밥, 장조림 등 매장에서 판매되는 메뉴를 배달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배달비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는 대대적인 배달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본오더로 처음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천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발급 후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1만 원 이상 주문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추구하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발맞춰 집에서 죽을 먹을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고, 이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게 됐다”며, “새해에는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더욱 편하게 만나보시라”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2020년 맞아 지역 피자 총결산… 라지 사이즈 '팔도피자' 1월 한정 출시
피자알볼로가 그 동안 출시한 ‘지역 피자’ 시리즈를 총결산하는 ‘팔도피자’를 출시한다.
팔도피자는 ‘팔도의 맛을 한판에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 판에 4가지의 맛을 담은 메뉴로, 라지 사이즈로만 출시된다.
팔도피자는 한 판에 임실치즈와 신선한 햄의 맛이 돋보이는 ‘목동피자’, 매콤한 새우가 올라간 ‘부산피자’, 그리고 가장 최근 출시된 ‘전주불백피자’의 간장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만든 메뉴다.
그 동안 출시된 지역피자 시리즈를 맛 본 적 없었던 고객들도 이번 신메뉴 팔도피자를 통해 한번에 피자알볼로 지역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알볼로의 지역피자 시리즈의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오는 1월 8일에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역 피자를 총정리하고, 여러 개의지역 피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2020년 첫 신 메뉴를 ‘팔도피자’로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색을 담은 신메뉴 개발에 더욱 힘 쏟아 지역피자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천희 대표 ‘원할머니보쌈∙족발’ 겨울 신메뉴 ‘생굴 보쌈’ 고객 반응 뜨겁다!
원앤원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이 겨울 이색 메뉴 ‘생굴 보쌈’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생굴 보쌈’은 작년 겨울 출시 직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메뉴로 올해 맛과 신선도를 더욱 높여 새롭게 출시 해 소비자들의 손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생굴 보쌈’은 산지 직송의 싱싱한 생굴에 따듯한 보쌈을 한번에 접할 수 있는 겨울 이색 메뉴로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았으며, 여기에 아삭한 무김치, 쫄깃한 쌈떡을 한 번에 곁들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겨울 이색 메뉴 ‘생굴 보쌈’ 출시 직후 소비자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은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앤원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원할머니국수∙보쌈, 박가부대, 모리샤브 등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 점포로 시작해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모토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19년 기준 현재 약 38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