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버거킹, 한신포차, 이차돌, 네네치킨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버거킹의 '와퍼주니어'를 1900원 할인 판매하는 정보와 함께 내년 1월 한신포차에서 20살이된 2001년생 고객에게 한신닭발 5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이차돌의  ‘2019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 및 성과공유회’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소식과 네네치킨이 사랑의 열매의  ‘사랑 나눔 청년 장학금’ 에 9750만원을 전달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버거킹, 연말연시 맞아 ‘와퍼주니어’ 1900원 할인 판매 프로모션 시작


버거킹이 내년 1월 5일까지 와퍼주니어 단품을 1,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월 5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와퍼주니어 단품을 1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와퍼주니어 단품 정가는 4300원으로 행사 기간 동안 약 55%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셈이다. 기호에 따라 동일한 가격인 1900원에 불고기와퍼주니어를, 300원 추가 시 치즈와퍼주니어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어 평소 와퍼주니어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신년 맞이 프로모션이 될 예정이다.


버거킹의 와퍼주니어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번과 불에 직접 구운 순쇠고기 패티,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조화로운 식감과 향을 선사한다. 불고기와퍼주니어는 와퍼주니어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려 마니아층을 확보한 스테디셀러 메뉴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상품은 1인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매장 별 상황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신포차, 1월 한 달간 2001년 출생 스무살 고객에게 ‘한신닭발’ 50% 할인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가 내년 1월 한 달 동안, 2001년도에 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신닭발을 50% 할인하는 ‘스무살의 닭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신포차의 이번 프로모션은 2020년 첫 성인이 된 고객들의 스무살을 축하하고 앞으로 빛나는 20대를 보내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신포차의 대표메뉴인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8천 5백원(정가 1만 7천원)에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올해 스무살이 된 2001년생 고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을 제시하고 ‘한신닭발’을 주문하면, 테이블 당 한 개의 메뉴에 한해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대표메뉴 ‘한신닭발’은 국물 닭발로, 중독성 있게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이십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뼈와 살이 쉽게 분리되도록 푹 삶아 조리한 ‘한신닭발’을 테이블에서 한 번 더 끓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함께 제공된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취향에 따라 요리 안에 넣어 먹을 수도 있다. 은은한 시트러스 풍미와 부드러운 스파클링이 조화를 이룬 저도수 탄산주 ‘이맛에 밤새주’와 함께 먹으면, 한신닭발 특유의 매운 맛을 깔끔하게 잡아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딘 스무살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1월 내내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한신포차에서 친구들과 함께 한신닭발을 먹으며, 스무살이 되는 해를 기념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998년 논현동에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사람 냄새 나는 정겨운 실내 포차를 모토로 하는 한신포차는 대표메뉴인 ‘한신닭발’ 외에도 다양한 안주들로 부담 없이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이차돌, 뛰어난 제품력으로 2019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돼


이차돌이 지난 20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2019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 및 성과공유회’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 및 성과공유회’는 매년 중기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각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준을 평가하고, 그에 맞는 연계 지원을 실시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는 가맹 본부와 프랜차이즈 운영시스템, 가맹점 현장조사, 성과 등 6개 평가 분야를 100점 만점으로 평가한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1-2 등급을 받은 브랜드에게만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지정한다.


이차돌의 고객 중심의 경영과 남다른 가맹점과의 상생 철학이 우수프랜차이즈 선정에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이차돌은 차별화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면서 국내 차돌박이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벌집 다이아몬드 로스터 사용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고, 차돌박이를 싸먹는 돌초밥, 구워먹는 치즈, 차쫄면, 와사비크림관자 등 이색적인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수프랜차이즈 선정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높은 신뢰를 쌓아온 결과”라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고객 중심 경영 및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며 더 좋은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네네치킨, 서울 사랑의열매에 가맹점 아르바이트생을 위한 ‘청년 장학금’ 97,500,000원 전달


혜인식품의 네네치킨이 지난 27일 가맹점 아르바이트생을 위한 ‘사랑 나눔 청년 장학금’ 9750만 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보냈다고 30일 밝혔다.




‘사랑 나눔 청년 장학금’은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네네치킨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는 중위소득 80% 이하 저소득 청소년과 청년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사랑의 열매와 연계해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지난 27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네네치킨 임직원, 가맹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청년들과 서울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용희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장학금은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는 저소득층 청소년 및 청년을 위한 것으로,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 자기계발에 대한 의지를 뚜렷하게 가지고 있는 지원자로써, 총 195명을 선발해 50만 원씩 총계 9천7백5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청년들이 따듯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저소득 청소년 및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