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파파존스, 본아이에프, 풀잎채, 카페베네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파파존스 새 모델로 발탁된 가수 헨리와 미나, 본아이에프의 본도시락 배달앱 '본오더' 이용시 5천원 할인 혜택과 풀잎채의 진고복식당이 안산고잔점을 오픈한 소식과 함께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 11종 출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파파존스 피자, 가수 헨리-미나 새 전속 모델로 발탁 


한국파파존스가 전속 광고모델로 가수 헨리와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를 발탁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 가수 활동을 비롯해 다재다능한 재능을 뽐내며 밝고 건강한 매력을 선보이는 헨리와 미나가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이미지에 산뜻하고 신선한 기운을 더해줄 것이라 여겨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헨리와 미나는 내달 1일부터 방영되는 파파존스 피자 TVC를 시작으로 2020년 파파존스 피자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평상시 피자를 즐겨 먹는다는 헨리는 “외국에서 가장 자주 먹는 메뉴가 피자였는데 한국에서 미국 피자맛을 똑같이 느낄 수 있는 유일한 브랜드 파파존스 피자와 인연을 맺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걸그룹 구구단 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미나 역시 “평소에 즐겨 먹는 파파존스 피자의 모델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맛있는 피자가 더 많은 분들께 알려질 수 있도록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모델로서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함박 웃음을 지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그간 파파존스 피자가 구축해 온 프리미엄 피자 이미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2030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헨리와 미나를 파파존스 피자 새 모델로 발탁했다”며 “새로운 모델들의 젊고 친근한 이미지가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와 어우러지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급변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맞춘 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다가오는 2020년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한 메가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입장이다. 현재 수도권 및 신도시를 중심으로 꾸준한 성장을 도모한 결과 가맹점 170개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으며 2025년 300개 매장 보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



본도시락, 배달 앱 ‘본오더’ 5천 원 할인 프로모션 실시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1월 5일까지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도시락의 연말연시 한정 메뉴인 ‘짬뽕순두부 도시락’ 출시를 기념하고 다가오는 2020년 새해를 기념해 기획됐다. 오는 1월 5일까지 본오더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본도시락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입력쿠폰란에 ‘본도시락’을 입력하면 5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달 출시 9일 만에 3만 그릇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짬뽕순두부 도시락은 연말연시 모임이 많은 겨울에 속을 달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줄 해장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먹는 순두부찌개를 화끈한 불 맛 짬뽕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한정 메뉴로 출시한 짬뽕순두부 도시락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 새해를 기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에서 본도시락의 다채로운 메뉴를 특가에 만나보시라”고 말했다.


전복죽 주는 냉면집, ‘진고복식당 안산고잔점’ 오픈…‘수제함흥 냉면’ 주문시 전복죽 함께 제공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진고복식당’ 4호점 NC백화점 안산고잔점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진고복식당’은 ‘전복죽 주는 냉면’을 컨셉으로 하는 퓨전 한식 전문점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수제함흥 냉면’을 주문하면 냉면 한 그릇 가격에 프리미엄 보양식 전복죽까지 함께 제공된다. 가성비가 뛰어날 뿐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뽑아낸 수제 면발의 쫄깃함이 단연 일품이다. 

‘진고복식당’의 대표 메뉴는 감칠맛 나는 전복장에 부추, 계란 노른자를 비벼낸 ‘전복장 비빔밥’, 뜯는 맛이 제대로인 '왕갈비탕', 왕갈비살과 매콤 냉면을 육쌈으로 즐기는 '왕갈비냉면' 등이 있다. 얼큰하게 끓여낸 '진사골 우거지탕’도 진고복만의 겨울 별미다.

진고복식당 관계자는 “차가운 냉면과 따뜻한 전복죽이 함께 구성돼 계절 상관 없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고 말하고 "안산고잔점 오픈 이벤트로 '전복장 비빔밥' 2천원 할인 행사가 1월 6일까지 진행되니 가족 지인들과 함께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오픈하게진고복식당은 NC백화점 안산고잔점 내 지하 1층에 위치한다.

“딸기를 베리베리(Berry Berry) 좋아하는 널 위해”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 11종 출시

카페베네가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로 출하가 앞당겨진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를 Berry Berry 좋아하는 널 위해’라는 콘셉트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음료는 ▲부드러운 우유에 생딸기와 바나나를 함께 넣어 상큼하면서도 달콤함을 더한 ‘딸기 바나나 라떼’, ▲상큼한 생딸기와 우유가 한데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를 살린 ‘딸기 라떼’, ▲새콤달콤한 딸기에 라즈베리 향을 더해 진한 풍미를 살린 ‘베리딸기 티’, ▲신선한 생딸기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은 ‘딸기 주스’, ▲진한 요거트에 상큼한 생딸기와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의 그래놀라를 함께 담아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딸기 요거트 그래놀라’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티를 제외한 모든 음료는 아이스로만 즐길 수 있다.

디저트 메뉴로는 베이커리 메뉴와 빙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리 메뉴로는 ▲허니 버터 브레드에 생딸기와 그래놀라가 함께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맛과 한송이의 꽃이 피어난 듯한 비주얼을 모두 갖춘  ‘딸기 플라워 브레드’, ▲허니 버터 브레드에 생딸기, 블루베리와 함께 상큼한 유자, 부드러운 젤라또를 더해 상큼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젤라또 브레드’,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딸기크림을 더해 촉촉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인 ‘딸기크림 카스테라’, ▲싱그러운 딸기 시트와 딸기의 상큼함을 고스란히 담은 딸기크림이 함께 어우러진 ‘딸기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빙수 메뉴로는 ▲생딸기, 블루베리와 함께 고소한 큐브 치즈 케이크를 더한 클래식 빙수인 ‘베리 생딸기 빙수’, ▲부드러운 입자의 눈꽃빙수에 생딸기, 블루베리, 큐브치즈케이크를 더한 ‘생딸기 눈꽃빙수’로 구성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딸기 출하가 예년보다 앞당겨지며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딸기 시리즈 메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