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SG다인힐, BHC, 디딤, 스쿨푸드, KFC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SG다인힐, 다인힐 노하우 담긴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 출시


SG다인힐이 다가오는 추석을 위해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산지에서 엄선해 직송된 최상급 한우를 ‘투뿔등심’ 만의 숙성 노하우로 완성해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투뿔 선물세트는 ‘투뿔 숙성 등심’, ‘투뿔 숙성 안심’, ‘투뿔 숙성 혼합’의 3종으로 구성된다. ‘투뿔 숙성 등심’은 1++등급의 한우 채끝 등심이 900g 제공되며, ‘투뿔 숙성 안심’ 또한 같은 등급의 한우 안심이 900g 제공된다. ‘투뿔 숙성 혼합’도 같은 등급으로 한우 채끝 등심과 안심이 각각 450g씩 구성된다. 각 선물세트 가격은 ‘투뿔 숙성 등심’ 17만 원, ‘투뿔 숙성 안심’ 19만 원, ‘투뿔 숙성 혼합’ 18만 원이다.


이어 다인힐은 추석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소개할 이벤트는 다양한 주류를 직접 가져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이벤트이다. 추가로 이번 선물세트와 다인힐 기프트카드를 함께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다인힐 멤버십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두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인힐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다인힐의 내로라하는 숙성 비법을 총동원하여 만들어졌다"면서 "다가오는 추석에는 많은 고객분이 합리적인 선물을 준비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는 9월 8일까지 다인힐 8개 브랜드 전 매장에서 방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권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다인힐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샛강점’ 오픈 


bhc가 운영하는 한우 음식점인 ‘창고43’이 20일 ‘샛강점’을 오픈으로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창고43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플러스 등급의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만을 선보이며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고기를 찢어 먹는 것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창고43 샛강점은 총 155평에 200석의 넓은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홀에는 테이블석 132석이 준비되어 있어 다인원을 동시에 수용이 가능하다. 홀 이외에도 비즈니스 미팅 및 가족 모임에 적합한 다인실 룸 8개가 따로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창고43만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창고43 샛강점은 오픈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근처 직장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창고43의 인기 점심 메뉴인 왕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튼실한 갈빗대에 붙은 푸짐한 갈빗살과 숙주를 듬뿍 담아 시원함을 더한 왕갈비탕을 30% 할인가인 10,500원에 맛볼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육회와 새싹, 무순이, 비트, 베이비채소의 신선함이 잘 어우러진 육회비빔밥 역시 30% 할인가인 8,4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각각 3일간 메뉴별 1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창고43 관계자는 “창고43은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4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한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격식 있는 인테리어는 물론 최상급 한우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맛과 멋을 모두 갖춘 한우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창고43 샛강점은 9호선 샛강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입점해 접근성이 좋아 인근 주민들과 직장인들은 물론 인접 지역의 고객들까지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점보씨푸드, “사진 찍고 리뷰 올려주세요” SNS 이벤트 진행

‘점보씨푸드’에서 고객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베스트 포즈, 베스트 리뷰어를 꼽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보씨푸드는 싱가포르 현지 맛집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칠리 크랩이 대표 메뉴이다. 지난 7월 강남 도곡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단숨에 SNS를 통해 입소문이 번지며 국내에서도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고 있다.

SNS 이벤트 중 베스트포즈 이벤트는 점보씨푸드 매장 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사진을 남겨 점보씨푸드만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 역시 점보씨푸드에서 식사를 한 후 개인 SNS에 맛 평가 등 다양한 리뷰를 올리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점보씨푸드의 두 이벤트는 기간을 정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진행해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마다 베스트 포즈상, 베스트 리뷰어상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40만원 상당의 4인 VIP룸 디너 초대권을 상품으로 증정되는데, 점보씨푸드의 VIP룸은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점보씨푸드 관계자는 “오픈 이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SNS에서도 여러 리뷰글이 올라오고 있어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로 점보씨푸드에 대해 더 많은 분들이 알게 되어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아 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분짜라붐, ‘월남쌈(고이꾸언)’ 신메뉴 출시

아시안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분짜라붐’이 메뉴 ‘월남쌈(고이꾸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베트남 전통 음식인 ‘월남쌈(고이꾸언)’을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특유의 향을 낮춰 개발됐다. 양상추, 오이, 당근, 고수, 쪽파 등을 치킨텐더, 차돌양지와 함께 싸먹는 건강식으로 분짜라붐의 타 메뉴와 함께 어우러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선 ‘월남쌈’이라고 불리는 베트남 음식 ‘고이꾸언(goi cuon, 베트남어)’은 신선하고 다양한 채소를 부드러운 해산물이나 고기 등과 함께 쌀로 만든 얇은 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는 쌈 음식이다. 국내에서도 쌀국수와 함께 베트남 대표 음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베트남 대표 음식 월남쌈을 국내 고객 취향에 맞게 새롭게 해석한 메뉴로 다른 메뉴와 어우러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남아 곳곳의 다채로운 음식을 국내 고객 입맛에 맞게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FC, ‘굿바이 왕갈비 오븐치킨 4+4 프로모션’ 진행

KFC가 오는 26일까지 ‘굿바이 왕갈비 오븐치킨 4+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4월 한정 메뉴로 출시했던 ‘왕갈비 오븐치킨’의 판매 종료를 앞두고,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왕갈비오븐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을 기존 가격에서 약 36% 할인된 13,900원에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에 판매가 종료되는 ‘왕갈비 오븐치킨’은 오븐에 구워낸 닭다리살 부위에 진한 갈비 소스의 풍미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정통 갈비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함께 제공하는 ‘핫크리스피치킨’은 오랜 시간동안 꾸준한 충성 고객을 보유해 오고 있는 KFC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매콤 바삭한 맛이 일품이다.

KFC 관계자는 “그동안 ‘왕갈비오븐치킨’을 사랑해 줬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FC는 ‘오리지널타워버거’ 단품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세트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리지널타워버거’는 오리지널 치킨과 해쉬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의 다양한 속재료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