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서식품.빙그레, 팝업스토어로 소비자 눈높이 마케팅 펼쳐

URL복사

합정동,연남동에 '모카라디오'.'투게더 피크닉 하우스'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사장 이광복)과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와 소통에 나섰다. 동서식품은 최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인근에 팝업카페 '모카라디오'를 오픈했다.


동서식품은 2015년 제주 남원읍 소재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모카책방(서울 성수동)ㆍ모카사진관(부산 해운대구)ㆍ모카우체국(전북 전주) 등 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모카라디오는 소비자들의 따뜻한 사연이 중심이 되는 공간으로 방문자들은 라디오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 모카골드 마일드, 모카골드 라이트, 모카골드 심플라떼 등 개인 취향에 맞는 커피도 무료로 맛볼 수 있다.



모카라디오는 실제 라디오 방송국처럼 모카 DJ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해 운영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방문객들이 신청한 음악과 사연을 DJ가 소개하는 것은 물론 팟캐스트 및 유튜브에서 인기리에 활동중인 총 21팀의 특별 DJ들이 출연해 여행, 음식, 문학, 심리학 등 다양한 주제의 방송을 진행한다.


방문객들이 직접 일일 DJ가 돼 라디오 방송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현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사전 예약을 통해 모카라디오에 설치된 라디오 녹음 부스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색다른 모카라디오 광고를 만들어 볼 수 있다. 해당 광고는 모카라디오에서 DJ가 진행하는 방송 사이사이에 실제 광고 콘텐츠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빙그레도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 서울 마포구 경의선 숲길공원 근처에 오픈했다.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이 사진을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아이스크림과 돗자리를 증정하는 피크닉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투게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아이스크림 위에 프린트해 제공하는 아트 프린팅 이벤트, 셀프 포토 스튜디오, 스티커&엽서 우체국, 루프탑 테라스 공간 등이 준비돼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투게더는 1974년에 출시돼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빙그레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투게더 수익금을 통한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사업, 팝업스토어 오픈, 브랜드 관련 상품 개발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브랜드를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