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참기름’, 전년대비 판매량 55% 성장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의 참기름 제품군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7일 신송식품에 따르면 참기름 매출액은 출시 이후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2016년 대비 2017년에는 55%나 성장했다. 사측은 공장의 가동률을 올려 제조원가를 낮춘 결과로, 가격 대비 품질이 높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대리점, 할인점, 대형슈퍼 등에서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은 양질의 통참깨를 선별하여 볶은 후 딱 한번만 압착하여 짜내어 더욱 고소한 참기름 제품으로, 밝은 황금 빛을 띄며 맛과 향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100% 통참깨만 사용했으며, 첨가물을 섞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향이 고소하고 진한 참기름’은 양질의 참깨분을 볶아 한번만 짜낸 실속형 참기름으로 가성비가 뛰어나 단체급식, 식당 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량이 늘고 있다.


신송식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신송 참기름 제품을 신뢰하고 구매하여 주시는 소비자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며 “더욱 좋은 제품을 소비자께 차질 없이 공급하기 위해, 현재는 참기름 생산을 위한 설비증설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