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은 오는 1월 14일까지 매일아이닷컴 모바일 앱에서 ’매일유업 공장견학 최고의 힐링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아이닷컴은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육아정보 제공 사이트로서 매일아이 회원이라면 간단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는 매일아이 회원의 모바일 접속자 수가 많아져 모바일 전용 이벤트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응모 방법은 최종 선발된 9명의 우수 후보작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글에 투표를 하고, 한 줄 감상평을 쓰면 된다.
투표 후 최종 선정된 3명의 우수후기 대표는 매일유업 및 관계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Maeil Do(매일두)’ 포인트를 받는다. 1위는 300000원, 2위는 200000원, 3위는 100000원 상당의 ‘Maeil Do’ 포인트를 받으며 매일유업 제품과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투표와 감상평을 작성한 참여자 30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 음료교환권을 증정하고, 1등 후기를 뽑은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Maeil Do’ 포인트 10000원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공장견학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일유업 유아식 생산 과정의 생생한 견학 현장을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고 싶다.”며 “투표 후 카톡 응원하기 버튼을 통해 내가 직접 투표한 작품을 주변에 공유한다면 경품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질 것이다.”라고 당첨 비결을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996년 국내 최초로 분유 제조 과정을 공개하는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도입하였다. 평택공장 뿐만 아니라 전국의 광주, 경산, 상하, 영동공장에서도 매일유업 제품 생산 과정을 견학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