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통합마케팅 전문조직의 계획적 생산·유통체계를 구축해 취급물량 규모화와 공동출하 확대를 통한 상품성 제고, 지속적인 공급체계 구축으로 생산·유통 시스템을 강화한다.
이어 로컬푸드 직매장을 집중 육성하고 직거래 활성화 등 농산물 대안유통 실현을 통해 유통비용을 절감할 방침이다. 특히 농가를 조직화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지역 먹거리 체계를 확고히 하고 직거래 장터를 연중 확대하고자 한다.
향후에도 통합마케팅 전문조직을 통해 안정적인 농가소득을 보장하고 로컬푸드 직매장 내실화 및 직거래 매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 혜택받는 삼락농정 실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