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멕시카나, 배달의 민족 신춘문예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는 3월 G마켓,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배달의 민족과 함께 신춘문예를 단독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 민족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진행시제는 자유시제 및 멕시카나 4행시로 두 시제로 진행된다. 2일부터 10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수상자 발표의 경우 3월 22일 배달의 민족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멕시카나 부문 수상자에게는 상품도 배달의 민족 부문과 다르게 제공된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1년 내내 매일 매일 멕시카나를 즐길 수 있도록 멕시카나 치킨 365마리, 최우수상 3명에게는 멕시카나 치킨 10마리를 수여한다. 우수상 수상자에게 10명에게는 멕시카나 상품권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재미요소를 더 한 아이유 실제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등신대를 수여, 장려상 12명에게는 멕시카나에서 제작한 32기가 USB를 수여한다. 그 외 멕시카나 시제 참가자 전원에게는 2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배달의민족 자유시제의 수상자에게는 배달의민족 쿠폰으로 지급되는 대상수상자 1명 365마리,최우수상 10명에게는 치킨 30마리,우수상 20명에게는 치킨 7마리가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천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멕시카나 담당자는 "1회 신춘 문예 진행 시 많은 고객에게 호응을 받았고 2회 신춘문예 또한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생각된다"며 "이번 4행시로 고객이 생각하는 멕시카나뿐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4행시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