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헛, 토핑 가득한 '더 맛있는 피자2' 출시

R&D센터 연구 개발 및 약 200여건의 소비자 의견 반영해 업그레이드



한국 피자헛(대표 스티븐 리)이 중저가 피자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입안 가득 풍성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더 맛있는 피자2' 7종을 출시했다. 

더 맛있는 피자2는 역대 최단 기간 100만판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우며 큰 인기를 모은 '더 맛있는 피자'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피자헛 R&D 센터의 연구 개발을 중심으로 총 200여건의 소비자 의견을 수집하고 분석한 결과를 적극 반영해 기존 대비 전반적인 맛의 조화는 물론 토핑의 질, 비주얼까지 제품력을 크게 강화했다. 특히 토핑의 양을 대폭 늘려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불에 직접 구워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릴 치즈 불고기 ▲그릴 쉬림프 ▲핫 앤 스위트 치킨 ▲베이컨 콤보 ▲하와이안 피자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 등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더 맛있는 피자2는 높은 품질의 피자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토핑에 따라 미디엄 사이즈는 10900원에서 15900원, 라지 사이즈는 15900원에서 21900원에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윤상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기존 더 맛있는 피자를 사랑해 준 많은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맛과 다양성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피자헛은 끊임없는 제품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