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워치는 거짓 광고라고 간주되는 일부 제품을 선정하고 소비자들이 투표하는 운동을 벌였으며, 네슬레의 영아용 제품이 전체 15만표 중 46%의 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푸드워치에 따르면 네슬레사의 위 제품은 칼로리가 높아, 영아의 과체중 및 충치 발생 우려의 이유로 의사들이 오래전부터 해당 제품의 섭취에 대해 경고했으나, 네슬레사는 여전히 해당 제품이 건강하고 영아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매해왔다.
푸드워치는 네슬레사에 해당 제품을 시장에서 철회할 것을 촉구하며, 이 운동에 시민들이 동참해 줄 것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