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럴홀딩스(대표 박찬익)는 여름철 더위에 대비, 기를 보(補)해 줄 수 있는 보양식 ‘옥동자강황추어탕’을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추어탕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먹는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영양이 풍부하고 피로 회복에 탁월한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주재료인 미꾸라지에는 단백질과 비타민A가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옥동자강황추어탕’은 국내산으로 이루어진 기본 재료에 몸에 좋은 강황이 더해진 건강보양식이라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얼마 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는 강황은 노화 및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옥동자강황추어탕은 이를 분말형태가 아닌 순수 강황추출물 수용액 형태로 첨가해 1일 권장량에 맞춰서 생산했다.
이에 대해 바이럴홀딩스 박찬익 대표는 “옥동자강황추어탕은 전남 해양바이오연구원과 연계해 생산되는 제품으로 여름철 보양식인 미꾸라지와 몸에 좋은 강황이 첨가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이라고 설명했다.
박 대표는 이어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시대에 좋은 재료로 만든 추어탕을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간편 조리식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옥동자강황추어탕'은 오는 9일 오후 5시20분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