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대표 이승우)의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가 23일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메가볼 스파게티와 메가볼 그라탕 2종이다.
빅 사이즈의 수제 미트볼을 스파게티와 그라탕 중앙에 올려 맛과 재미를 더한 신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한 맛으로 중독성을 더했으며 두 메뉴 모두 전문 파티셰가 버거헌터만의 고유한 배합비로 정성스럽게 구워낸 번(빵) 토핑을 자랑, 그라탕은 치즈오븐에 갓 구워 고소함이 일품이다.
특히 그릴에 2번 구워낸 패티와 당일 공급되는 신선한 야채를 재료로 사용해 만든 버거헌터의 수제버거와 곁들이면 최상의 맛 궁합을 느낄 수 있다.
장웅준 아워홈 QSR팀장은 “봄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이 보다 재밌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신메뉴 개발과 이벤트로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 버거헌터 IFC몰점 등에서 메가볼 2개 구매시 라이스 슬림 프라이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