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러브 유어 터미’ 캠페인



풀무원다논(대표 남승우)는 WGO(세계소화기학회)와 글로벌 파트너쉽을 맺고 ‘Love Your Tumm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 장기능 개선이나 맛에 대한 소구가 아닌, 자신의 몸 속부터 사랑하는 습관을 기르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Love Your Tummy가 의미하는 ‘당신의 배(장)을 사랑하라’라는 간단하면서도 의미 있는 메시지와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장건강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웰빙 캠페인 이다. 

액티비아의 전속모델 한혜진이 등장하는 TV광고와 함께캠페인을 알릴 예정이며 3월부터는 스타 요가 강사 제시카와 함께 ‘4cm 헛배를 위한 4분 액티비아 Tummy Massage’를 진행한다.  

또한 3월 한달 간 출근 시간대 직장인 대상으로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 액티비아 Fresh 모닝 어택! (Activia Fresh Morning Attack!)도 만날 수 있다. ‘바쁜 아침시간에 식사를 거르지 말고 액티비아로 맛과 영양을 간편하게 챙겨라’라는 메시지와 함께 프리미엄 제품인 액티비아 Fresh를 증정한다. 3월 매 주말에는 액티비아 브랜드와 Love Your Tummy 캠페인 비쥬얼로 장식된 유럽풍의 액티버스가 서울 내 핫스팟을 누비며 장 건강 메세지 전달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액티비아 홈페이지에서는 WGO(세계소화기학화)와 함께 만든 장 건강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장을 진단해 볼 수 있으며, WGO가 추천하는 ‘장 건강을 위한 10가지 생활 수칙’ 및 ‘건강한 하루를 위한 6가지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내경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 차장은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여성들은 자신이 4cm의 헛배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며, 14일 이상 액티비아를 꾸준히 섭취하거나 간단한 운동을 통해 이 헛배를 줄일 수 있는 점 역시 모르고 있다”고 전하며, “Love Your Tummy 캠페인이 사람들이 장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자신의 몸 속부터 사랑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권장하는 장기적 캠페인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기대감을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