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페이스북 주문 타임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응모이벤트 등 '페이스북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페셜 이벤트는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로 도미노피자의 페이스북 팬이 평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페이스북 주문 서비스를 통해 방문포장을 신청하면 피자 메뉴를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주말과 공휴일, 화요일을 제외이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6월 28일까지.
두 번째 스페셜 이벤트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있는 커플과 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해피투게더’. 페이스북 담벼락에 게시된 이벤트 이미지에서 ‘YES’ 또는 ‘NO’를 따라가 본인의 결과에 해당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이뤄진다.
총 428명을 추첨해 214명에게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사이드디쉬 무료 시식 쿠폰을 나머지 214명에게는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증정한다. 기간은 2월 5일까지.
정찬감 도미노피자 마케팅실장은 “페이스북을 통한 소통 및 서비스 강화와 온라인 방문포장에 대한 혜택을 널기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경제적 혜택과 흥미 요소를 가진 각각의 이벤트와 함께 도미노피자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