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대신 창업을 택한 젊은 세대부터 퇴직 후 창업으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시니어 세대까지 말 그대로 창업 전성기이다. 이에 창업시장에도 소자본부터 고부가가치 창업까지 다양한 업종들이 경쟁하고 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원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은 안정성 면에서 예비창업자들에게 꾸준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은 짧은 기간 동안 국내 산업 성장의 원동력으로 성장할 만큼 눈부신 발전을 이뤘다. 그러나 기업의 브랜드 론칭 남발과 무리한 가맹점 수 늘리기 경쟁으로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들도 적지 않다. 창업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매장 운영과 실패 확률을 줄이기 위해서라도 경영 노하우가 탄탄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신개념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원선중 대표이사)는 철저한 본사 교육과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손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으로 전문요리사가 필요 없어 주방인력으로 인한 매장 운영 손실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토시래'(www.tosilae.com)는 다양한 교육시스템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창업을 진행중이며, 오랜 기간 프랜차이즈를 이끌어온 본사의 운영 노하우가 기반되어 많은 예비창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토시래'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안정적인 운영과 가맹점의 성공을 이끄는 일"이라며, "오랫동안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쌓으면서 다양한 메뉴 개발, 철저한 직원 교육 등 창업 준비과정에 대한 전문적인 시스템을 통해, 점포 선정에서부터 성공적인 매장운영까지 최적의 운영 노하우로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토시래는 "매일 매장에서 최상급 국내산 생족을 삶아 제공하기 때문에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까지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