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새벽배송 기업 오아시스마켓이 티몬의 빠른 정상화를 위해 500억 추가 투자를 결정했다고 8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티몬 인수금액 전액을 선지급한데 이어 티몬의 안정적인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유상증자 방식으로 500억 신주 투자를 진행한다. 투자 금액은 티몬의 새로운 물류센터 확보와 노후화된 시스템의 개편 작업, 그리고 셀러들의 익일정산을 위한 유동성 확보 목적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앞서 티몬은 홈페이지를 통해 새벽배송 서비스의 론칭을 예고했으며, 피해 셀러들의 지원 방안으로 업계 최저 수수료 적용과 구매확정 후 익일 정산시스템의 즉시 도입을 약속한 바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회생 인가 전부터 인적∙물적 자원을 비롯한 다방면의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추가 투자 비용을 포함하면 현재까지 오아시스마켓이 티몬에 투자한 금액은 총 616억에 달한다. 또한 오아시스마켓은 13년 연속 흑자를 기록한 운영 노하우와 업무 프로세스를 티몬에 빠르게 적용하며 새로운 티몬 오픈에 속도를 내고 있다. 다소 비대했던 조직문화를 개편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조직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현재 셀러 모집 역시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새롭게 투자한 자금을 기반으로 영업재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아시스 관계자는 “전면적인 체질개선과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서 빠른 시일 내에 새롭게 달라진 티몬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두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텀블러’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일상에서 파란라벨 제품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킨토(KINTO)’와 협업해 ‘파란라벨 텀블러’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13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4,900원에 굿즈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16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란라벨 텀블러’는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과 파란라벨 로고가 특징이다. 텀블러 상단 손잡이가 달린 뚜껑이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입에 닿는 음용구 부분은 매끄럽고 깔끔한 곡선 형태로 디자인해 음용 시 편안함까지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이중 진공 구조로 제작돼 따뜻한 음료의 온기와 차가운 음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파란라벨의 건강한 제품과 함께 음료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파란라벨의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푸드엠파이어는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고품격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대표 컨세션 브랜드이다. ‘즐거움의 맛을 찾아 떠나다’를 브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식문화는 물론 클래식하고 전문성 있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일반동 4층에 위치하며, 총 172석 규모다. 입점 브랜드는 ▲남산왕돈까스 ▲한옥집김치찜 ▲Cha’R(차알) 총 3곳이다. 남산왕돈까스는 아워홈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로, 무항생제 100% 한돈을 사용해 남산 돈까스 거리의 원조 레시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코리안 뉴트로 수제 돈까스 전문점이다. 한옥집김치찜은 180일 이상 숙성한 김치와 담백한 돼지고기로 깊은 맛을 낸 김치찜 전문점이며, 차알은 미국식 중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 중식 전문점이다. 매장 구성은 ‘구름과 숲이 어우러진 경치, 운림지경(雲林之境)’을 콘셉트로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그린, 우드 톤을 중심으로 개방감을 살려, 고객들이 평온하고 서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아워홈은 푸드엠파이어를 비롯해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테이스티 그라운드’, ‘별미분식’, ‘손수헌’, ‘한식소담길’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공항 이용객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아워홈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동편에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 EAST’, 한식 캐주얼 다이닝 ‘청운미가’ 등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기반으로 공항 컨세션 사업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푸드엠파이어는 여행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공간으로, 고품질의 메뉴와 쾌적한 환경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요리책 전문 출판사 ‘맛있는 책방’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집밥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나누는 ‘저속노화(Slow-aging)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세대를 불문하고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국내에 ‘저속노화’ 개념을 널리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장은실 편집장의 ‘저속노화 레시피’를 기다리는 팬들도 꾸준히 늘고 있다. ‘맛있는 책방’을 운영 중인 장 편집장은 ‘아낌없이 먹는 레시피’ 시리즈 등 건강한 요리 레시피를 담은 책을 꾸준히 내며,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속노화 요리’의 전파자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장은실 편집장은 100%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의 ‘찐팬’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복잡한 양념 없이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연두의 매력에 반해, 평소 연두 하나만으로도 요리를 완성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힌 바 있다. 오는 22일 서울 중구 충무로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리는 쿠킹클래스에서는 토마토, 닭가슴살, 가지, 올리브 등 몸에 좋은 건 알지만 맛있게 요리해 먹기 어렵다고 생각됐던 식재료를 활용해, 쉽고 빠르면서도 근사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연두와 올리브오일 등 최소한의 양념만으로 솥밥, 육전, 카르파치오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양파와 올리브로 완성하는 이색 김치 ‘양파 올리브 김치’를 직접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슬로우에이징 쿠킹클래스’의 참가 신청은 13일까지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 내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샘표 관계자는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는 최고의 솔루션으로 연두를 소개해온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저속노화 요리는 어렵고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자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책이나 영상으로만 접했던, 연두를 활용한 저속노화 요리의 진가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국내 대표 스타 셰프 이연복 셰프, 오세득 셰프와 함께 위탁급식 고객 대상 ‘셀럽식’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셀럽식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대형 산업체, IT기업, 군부대, 연구소 등 전국 15개 위탁급식 사업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에게 일상 속에서 프리미엄 외식 서비스와 스타 셰프와의 특별한 만남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연복 셰프는 서울 서대문구의 중식당 ‘목란’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파주 사업장을 시작으로 매월 한 곳씩 총 5개 사업장에서 대표 중화 메뉴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직화 짜장면’과 ‘정통 중화볶음밥’을 기본으로, 수제탕수육과 동파육 등 인기 메뉴를 세트로 구성해 사업장별 선호도에 맞춰 제공할 예정이다. 오세득 셰프는 슬로우 에이징 푸드 브랜드 ‘오팬파이어’ 인기 메뉴를 활용해 지난 5월부터 포스코중앙대식당을 시작으로 총 10개 사업장에서 순차적으로 셀럽식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메뉴는 페퍼 소스를 곁들인 로티세리 스타일 치킨인 ‘로티치킨’으로 사업장별 특성과 선호에 따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스타 셰프들은 각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배식과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하고 있다. 고객들은 셰프의 요리를 직접 맛보고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군부대 사업장에서는 셀럽식 운영에 대한 호응이 높아 색다른 급식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앞서 지난 4월에는 세계적인 스타 셰프이자 풀무원 공식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특별 메뉴 제공과 포토존을 운영하는 ‘포토타임 이벤트’를 LG사이언스파크 사내식당에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이번 셀럽식 운영을 포함해 위탁급식 사업장에 프리미엄 외식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유명 외식 브랜드 및 지역 맛집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콜라보 메뉴를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브런치·베이커리·카페 브랜드 유치 등 복합 식문화 공간으로의 전환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또한, 맞춤형 식단 구성, 지속가능한 식문화 콘텐츠 운영, ESG 기반 식재 유통 시스템을 통해 프리미엄 푸드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이번 셀럽식은 단순한 위탁급식을 넘어, 일상 속에서도 프리미엄 외식 수준의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재료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로, 더욱 즐겁고 품격 있는 식문화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연복 셰프는 40년 이상 경력의 국내 대표 중식 셰프로, 서울 서대문구의 중식당 ‘목란’을 운영하며 섬세한 조리 기술과 깊은 맛으로 미식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편스토랑’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셰프로 자리매김했다. 오세득 셰프는 ‘올리브쇼’, ‘냉장고를 부탁해’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한 스타 셰프로, 정통 유럽 조리법에 창의적인 감각을 더한 요리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레스토랑 운영과 식문화 콘텐츠 기획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5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인천공항을 비롯한 컨세션 사업,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사업,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등 다양한 푸드 서비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부산 엘시티 전망대 ‘엑스 더 스카이’와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식물성 기반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규모 산업체, 프리미엄 오피스, 군부대, 실버타운, 아파트 커뮤니티, 어린이집 등 전 생애주기 대상에 맞춘 맞춤형 위탁급식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식문화 선도를 위해 다양한 식품·외식 콘텐츠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63레스토랑이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 63)’을 선보인다. 63레스토랑은 1985년 중식 파인 다이닝 백리향을 시작으로 ▲양식 ▲일식 ▲뷔페 ▲베이커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해 왔다. 매년 50만 명 이상이 찾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63스퀘어 고층부에 위치한 레스토랑들은 서울의 랜드마크로서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방문객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40일간 최대 혜택으로 기획했다. 먼저 63스퀘어 고층부 레스토랑에서는 7·8월 생일 고객에게 특가 혜택을 마련했다.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인기 코스를 본인 40%, 동반 고객 20% 할인해 준다. 코스 이용 고객에게는 40주년 특별 스페셜 디저트도 선사한다. 네이버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하며 자세한 내용은 63레스토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63레스토랑 40주년 기념! 40개 경품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63레스토랑과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이용 고객에게 팀당 1장씩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황금열쇠 1돈 ▲서울세계불꽃축제 2인 좌석권 ▲63레스토랑 식사권 ▲한화이글스 선수 친필 사인볼 ▲블랑제리 더 플라자 한남 스페셜 디저트 등이다. 이벤트는 63스퀘어 개관일인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최근 SBS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HDC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주중 10% 요금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9월 14일까지 ‘농심 웰치스 슬러쉬’ 음료를 제공하고 주말에는 어린이 고객에게 풍선을 선물한다. 63레스토랑 관계자는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출범 이래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터치더스카이는 코스 메뉴를 최초로 40% 할인해 고객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특허 구강 유산균을 더한 산양유단백 기반 레시피로 소형견 및 노령견도 부담 없이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는 특허 구강 유산균 및 기능성 원료를 포함해 1일 1개로 간편하게 반려견의 구강관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구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허 구강 유산균(Weissella cibaria CMU), SHMP(헥사메타인산나트륨), 가수분해 아스코필럼노도섬, 프로폴리스 등을 혼합했다. 또 산양유단백, 분리유청단백을 기반으로 레시피를 설계해 소화에 민감한 반려견에게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또 말랑말랑한 제형으로 자극을 최소화해 딱딱한 덴탈껌이 부담스러운 소형견과 노령견도 쉽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고, 6갈래의 홈 구조라 치약 도포도 가능해 양치질이 어려운 반려견의 구강관리도 도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합성색소, 합성향료, 합성 감미료, 글루텐, 설탕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챙겼다.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는 대상펫라이프와 IPX(구 라인프렌즈)가 IP 비즈니스 중인 인기 공룡 캐릭터 ‘조구만(JOGUMAN)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대상펫라이프 공식몰 대상펫몰, 닥터뉴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유종 대상펫라이프 브랜드전략실장은 “최근 반려견용 기능성 덴탈껌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특허 구강 유산균과 기능성 원료를 담아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닥터뉴토만의 건강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반려견의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기능성 간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골든티켓페스타 등 프로모션에 당첨이 안된 참가자 중에 상위 주문 200명을 TOP 200에 선정한다고 8일 밝혔다. TOP 200은 를 시작한 지난 6월 11일부터 7월 25일까지 골든티켓 페스타 응모권, TOP100, TOP20 등 모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미당첨자 중 이 기간 동안 제일 많이 먹은 사람 200명 뽑아서 1등석 직관 티켓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모두 종료되는 28일 BBQ앱을 통해 TOP 200을 발표한다.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과 TOP20, 인스트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차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티켓이 매진되면서 마지막까지 직관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TOP 200’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BBQ와 함께 세계 최고의 축구팀과 선수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지앤푸드(대표 홍경호)는 추성훈을 앞세운 광고 캠페인 효과가 더해지며 굽네 장각구이가 광고 캠페인 시작 이후 1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굽네 장각구이는 지난 1일부터는 공식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고, 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확산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발생하고, 주문량이 급증하는 등 초반 흥행세가 뚜렷하다. 굽네치킨은 건강한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출시와 함께 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으며 현재 공식 채널과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신제품 광고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도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잇따르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긍정 리뷰가 쏟아지고 있다. 대세 아조씨 추성훈과 함께 Z세대 소비자에게 친숙한 숏폼 형식으로 제작된 컷! 소리에도 멈추지 않는 추성훈 촬영장 먹방 비하인드,는 가장 큰 반응을 보이며, 그 외에도 추성훈 리액션 모음.ZIP, 굽네 장각구이 한입 챌린지, 장각구이 4행시 등 다양한 광고 콘텐츠는 공개 직후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하며 신제품 출시 열기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은 “맛있게 먹는 건 진짜 탑인 듯”, “추저씨 너무 마음에 든다” 등 브랜드 모델에 대한 호감과 애정을 드러냈고, “마지막 배빵빵 아이디어는 무조건 아조씨 아이디어”, “이런광고도 신박하네 아이디어 좋은듯” 등 콘텐츠 기획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도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굽네치킨은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CM송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으로 AI 기술을 활용한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콘테스트를 2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5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당선자에게는 장각구이 1년 이용권, 풀빌라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이 지급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굽네 장각구이’가 출시 이후 높은 관심 속에 뜨거운 초기 반응을 이끌고 있어 내부에서도 고무된 분위기”라며 “맛있고 건강한 오븐요리 브랜드 굽네치킨을 대표하는 새로운 베스트셀러 메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품질 관리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통 강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 천녹이 3~7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출시했다.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한삼덩굴추출물, 홍삼, 두충, 우슬, 모과, 오미자, 천마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화 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키즈 전용 프리미엄 녹용이다.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하였으며,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생산관리-안전성검증-품질검증-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선별-품질검사)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3~7세 연령에 맞추어 녹용 함량을 과학적으로 설계하였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녹용의 어린이 섭취 안전성을 국내 최초로 확인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레몬 농축액과 코코넛 꽃액즙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한라봉 맛으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정관장 천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3~7세를 위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 8~10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천녹 그로잉’, 수험생 체력을 케어하는 ‘천녹 부스팅’ 등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자녀 건강 솔루션을 완성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녹용의 강인한 생장 에너지를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도록 ‘천녹 그로잉 키즈 U7’를 기획했다”면서 “최고의 원료와 섭취 안전성을 내세워 성장기 어린이를 타겟으로 한 녹용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지엘프로)'를 비롯하여, 갱년기 남성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를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과 제형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아미노 활기력샷’이 젊은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