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의 동절기 대표 온음료 ‘겨울나기’는 동의보감에 감기 예방에 좋다고 기록된 7가지 재료인 모과, 생강, 배, 오미자, 대추, 도라지, 꿀을 혼합해 만든 건강음료 이다.

동아오츠카는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라'는 의미에서 지어진 제품이름에 걸맞게 '나만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추운 겨울을 이기는 자신만의 방법을 동아오츠카 홈페이지에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겨울을 이겨내는 자신의 방법을 개인 블로그에 올린 뒤 게시물이 입력된 블로그의 주소를 동아오츠카 홈페이지에 남기거나 ‘겨울나기’와 함께한 인증사진을 올리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 폰 사용자들을 위해 트위터를 활용한 간편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로, ‘겨울나기’가 마련한 2가지 이벤트를 겨울나기 트위터(http://twitter.com/WinteringKorea)에 올려 알리는 것.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관람권, 놀이동산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이에 앞서 동아오츠카는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학생 2000여명을 대상으로 부쩍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라는 마음을 담아 오피스타운과 학원가가 밀집된 신림역과 삼성역 부근에서 ‘겨울나기’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겨울나기’는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이 맘 때부터 매출을 내기 시작하는 동아오츠카의 동절기 효자상품으로 음료에 함유된 7가지 재료 모두 100%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