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우유, 고객과 요하임 기부 이벤트

서울우유(조합장 조흥원)가 연말을 맞아 요하임과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29일부터 12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대용량 발효유인 요하임 제품의 특징을 살려, 온 가족이 넉넉하게 요하임도 나눠 먹고 따뜻한 나눔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서울우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난치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댓글 하나당 100원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고객 누구나 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한 사람당 댓글 응모는 무제한 가능하나, 응모한 댓글 중 10회에 한해 100원씩 적립된다.

서울우유는 고객들의 댓글 응모를 통해 적립된 금액과 요하임 제품 판매금액의 2%를 합산하여 올 연말, 난치병 어린이들을 돕고 있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기관인 메이크어위시재단(Make A Wish)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우유는 2009년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협약식을 맺고 지금까지 난치병 어린이 10명의 소원성취를 위해 기금을 전달했으며, 직원들이 직접 나서 봉사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한편 서울우유는 이번 댓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도토루 라떼를 즐길 수 있는 기프티쇼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당첨자는 2011년 1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