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동서식품 서울사무소에서 체중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라이트업'의 여름휴가 이벤트 당첨자 15명과 함께 ‘피지(FIJI) 바캉스 프로젝트’ 출정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출정식은 지난 7월 27일까지 실시한 ‘라이트업 여름휴가 이벤트’ 중 휴대폰 문자메시지 이벤트 참가자 및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스트 라이트업’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라이트업 FIJI 바캉스 프로젝트’에 선발된 이들은 오는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남태평양에 위치한 환상의 섬 FIJI로 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이번 FIJI 방문은 단순한 휴가가 아닌 ‘건강하게 즐기는 휴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FIJI 현지 관광을 통한 피지문화와 음식 체험뿐 아니라 조별로 팀을 구성해 FIJI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들을 경험할 예정이다.
‘라이트업 여름휴가 이벤트’ 에 당첨돼 FIJI 여행의 기회를 얻고 출정식에 참석한 허미연(서울, 회사원)씨는 “평소 다이어트를 위해 라이트업을 즐겨먹는데, 이번 FIJI 이벤트에 당첨 돼 너무 놀랍고 벌써 FIJI에 간 것처럼 두근거린다.” 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동서식품 박슬기 마케팅 매니저는 “라이트업 ‘FIJI 바캉스 프로젝트’와 같이 소비자 참여로 이뤄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포스트 라이트업’이 올 여름 시즌에 판매 호조를 보였다. 돌아오는 가을에도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준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