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윤은혜, 약사들이 뽑은 성공 '다이어트' 연예인

현대약품 조사, 건강식단은 홍수아 '나또 다이어트'

약사들은 다이어트 전과 후 모습이 가장 많이 차이 나는 여자 연예인으로 가수 겸 탤런트 윤은혜를 꼽았다.

 

27일 현대약품이 전국의 약사 410명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전과 후 모습이 가장 많이 차이 나는 여자 연예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윤은혜라고 답한 약사가 35%로 가장 많았다.

 

이어 △인기그룹 다비치의 강민경(26%) △탤런트 홍수아(22%) △탤런트 황정음(10%) △탤런트 황우슬혜(5%) 순이었다.

 

이들 연예인은 공교롭게도 모두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가지고 있었는데, 약사들은 가장 건강하고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다이어트법으로 홍수아의 낫토 다이어트(33%)를 1위로 꼽았다.

 

이어 △강민경의 블랙푸드 다이어트(29%) △윤은혜의 1600㎈ 다이어트(26%) △황정음의 검은콩 다이어트(8%) △황우슬혜의 가루 다이어트(4%) 순이었다.

 

홍수아 나또 다이어트는 나또, 바나나, 우유, 꿀을 섞어 쉐이크 형태로 섭취하는 식단으로, 홍수아의 트위터에 게재되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홍수아의 트위터에는 “아침저녁 수아표 몸매관리 비결! 나또 2/1팩+저지방우유+바나나 반개+꿀을 믹서기에 나또 알갱이가 안 보일 때 까지 갈아주면 되요. 칼로리도 낮고 피부 미용에도 좋대요” 라는 글과 함께 나또쉐이크를 마시고 있는 날씬한 몸매의 사진을 게재, 건강 다이어트법으로 이슈가 됐다.

 

약사들도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식품으로 일본식 된장/청국장으로 알려진 나또(44%)를 우선으로 꼽았다.

 

약사들이 꼽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행동으로 △무조건 굶기(70%) △원푸드 다이어트(14%) △무리한 운동(9%)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4%) 등을 지적했다.

 

한편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한 약사들은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 등 극단적인 방법에 의존하기 보다는 규칙적인 식사와 음식을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양분을 보충하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