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대표 브랜드 '동원' BI 변경

색상 블루서 레드로, ‘진심 어린 약속’ 슬로건

동원F&B(대표 김해관)가 ‘진심 어린 약속’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이를 나타낼 대표 브랜드 ‘동원’의 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블루 계열의 BI가 동원의 기존 자산인 바다와 함께 역동적인 힘, 미래 등을 나타냈다면 새롭게 바뀐 레드 계열의 BI에는 생명의 '근원', '사랑', '고객에 대한 진심' 등의 의미를 담았다.

 

왼쪽 상단에 추가된 잎사귀 형태의 이미지는 동원이 추구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 본연의 식품을 상징한다.

 

회사측은 동원의 새 BI에는 고객의 건강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더 행복한 삶을 선사하겠다는 동원F&B의 진심이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동원F&B 서정동 홍보실장은 “기존의 BI가 담고 있는 의미에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며 “종합건강식품회사, 동원F&B의 이런 식품철학을 담는 차원에서 대표 브랜드 교체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BI 교체에 따라 동원의 새 BI는 참치, 캔류, 맛살, 냉동, 어묵, 면류, 음료 등 동원 브랜드 제품에 바로 적용될 예정이다.

 

또 이번 BI 교체를 계기로 동원F&B는 종합 식품 브랜드인 '동원'과 김, 김치, 죽 등 전통 음식 브랜드인 '양반', 고급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건강기능식품 브랜 드인 'GNC', 고급 육가공 브랜드인 '리챔', 고급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밀크' 등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