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모제, '베스트 탑 프로모션'

'오므토토마토' '엘레나가든' 등 인기메뉴 재출시



외식전문기업 아모제가 브랜드별로 인기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면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베스트 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에서는 몽골리안과 버거 스테이크, 스위스 스파게티 등이 베스트 탑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출시되며, 이탈리안 허브 뷔페 ‘엘레나가든’에서는 고르곤졸라피자, 떡&치킨가라아게, 허브 새우 크림 파스타 등을 베스트 탑 메뉴로 출시했다.

퓨전오므라이스전문 ‘오므토토마토’에서는 인기메뉴로 구성된 얼리스프링세트와 N&S 세트를 베스 탑 메뉴로 새롭게 구성했고, 아메리칸 다이닝 ‘스칼렛’에서는 스칼렛 트리플 피자, 뉴욕 트리플 스테이크, 뉴욕 스테이크 등을 베스트 탑 메뉴로 선보였다. 

그밖에도 아모제의 HMR 전문 브랜드 ‘카페아모제’와 ‘첫 번째 미우’에서도 인기메뉴 치킨강정, 깐쇼새우 등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내놓는다.

베스트 탑 메뉴 출시와 함께 아모제는 식음사업을 총괄하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스트 탑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또 아모제와 제휴를 맺은 BC카드사와 ‘팡팡 경품 이벤트’를 통해 LG인피니아 3DTV,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아모제 마케팅팀 양철주 팀장은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메뉴를 업그레이드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모제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jeFb)에서는 베스트 탑 메뉴에 대한 댓글을 작성하거나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식사권을 30명에게 증정한다. 

아모제의 베스트 콜렉션 프로모션은 8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8일 아모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