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헬스원, 뷰티음료 '스킨파이브'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헬스원은 여성 피부에 좋은 양태반과 콜라겐을 동시에 함유한 뷰티음료 ‘스킨파이브(Skin 5)’를 출시했다.


스킨파이브(Skin 5)는 뷰티스킨 히알루론산과 뷰티스킨 콜라겐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양태반과 콜라겐을 동시에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돈(豚) 태반이 아닌 양(佯) 태반을 사용하였으며 양태반은 영양구성이 인(人)태반과 비슷하면서도 안전성이 뛰어나 불쾌감이나 혐오감을 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 여성호르몬에 좋은 석류, 피부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노화예방 효과가 있는 비타민 C 등 천연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속까지 관리 받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킨파이브는 간편하고 휴대가 용이한 치어팩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음용할 수 있다는 게 롯데헬스원 측 설명이다. 


스킨 파이브 70ml용량의 소비자 가격은 2600원으로 롯데헬스원 콜스토어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30포 패키지 상품을 8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헬스원 문영태 부장은 “스킨파이브는 고품질 소재와 가격 경쟁력이 장점으로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작년 다이어트 보조식품 다이어트 마테의 성공에 이어 뷰티음료를 출시함으로써 다이어트와 뷰티 건강식품을 선점하겠다는 목표에 한걸음 더  가까워지게 됐다” 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