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제리너스커피는 젊음의 거리인 강남역 지역을 공략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신규 고객 창출에 힘쓸 예정이다.
신규 오픈하는 강남역점은 유럽광장의 노천 카페를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1, 2층 150평의 넓은 매장 규모를 자랑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번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
픈 당일인 7일에는 1시부터 5시까지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음료 2잔과 케익 1개를 함께 구입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투명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7일부터 9일 14시에서 17시 사이에는 엔제린스노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9일에는 미니 클래식 콘서트를 열어 만남의 장소라는 커피전문점의 공간적 의미를 넘어 문화적 소통창구로서 강남역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분위기 있는 금요일 오후의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최근 각 지역의 메인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장 운영해나가며 주요 타겟층 공략 및 폭넓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힘쓰고 있다” 며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로 소구할 수 있는 고품격 메뉴 개발로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