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소고기 소비량이 급증하는 추석 명절 시즌을 맞아 목초사육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 유발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서울 시내 및 경기광역 지역의 각종 교통 광고 속에 삽입된 QR코드 접속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한 QR코드는 지하철 역사내 위치한 와이드칼라, 지하철 승강장 스크린도어, 버스외부 및 버스 쉘터 등에 게재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광고 속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응모는 교통광고 속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퀴즈 정답 선택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퀴즈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 소고기 선물세트를 총 1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QR코드 스캔을 통해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벤트 응모는 물론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건강한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에 대한 정보 및 뉴질랜드 소고기 구입처도 확인 가능하며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9월 20일 웹사이트(www.nzbeef.co.kr) 및 개별 공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