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 헬스원, 브랜드트위터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 헬스원은 소셜네트워크 시대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트위터(http://twitter.com/lottehealth1)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롯데 헬스원의 브랜드트위터는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했다. ‘홍삼특이사포닌 Rg3 강화 홍삼, 황작’을 비롯한 자사 제품 소개 및 판매처 안내는 물론 ‘행복한 건강이벤트’를 컨셉으로 요일, 날씨 별 간단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황작을 증정한다.

특히 게릴라 이벤트는 오는 4일부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형태로 진행되며 더운 여름철 소비자가 황작을 직접 복용하면서 스테미너 강화 및 암 예방 효과에 탁월한 ‘Rg3’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롯데 헬스원 문영태 부장은 “이번 브랜드트위터 개설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트위터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창구를 마련되었다는데 큰 의미를 담고 있다”고 밝히고 “트위터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친근한 브랜드로 느껴줬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