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 ‘어메이징 런치’세트 인기 폭발적

김사랑.이태임 모델 광고.화보 촬영 마쳐

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출시한 ‘어메이징 런치’ 세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어메이징 런치’ 세트는 4월부터 T.G.I.프라이데이스 전 매장에서 제공 중인 제품으로 출시 2주만에 런치시간대 매출 중 35%를 차지, 놀라운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전년 동기간 대비 점심시간 고객 수가 20% 증가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수프, 메인요리, 에이드음료, 커피로 구성된 ‘어메이징 런치’ 세트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즐길 수 있다.

 
메인요리는 두툼한 쇠고기 패티에 콜비치즈 토핑으로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솔즈베리 찹 스테이크’, 담백한 닭가슴살과 잭다니엘 소스에 양송이 버섯이 더해져 맛에 풍미를 더한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부드러운 살코기에 잭다니엘 소스를 발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하프 랙 잭 립’ 등 총 3종이며 사이드로 후렌치 후라이, 케이준 어니언링 및 볶음밥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이번 신제품을 위해 T.G.I.프라이데이스는 최근 가장 높은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핫 아이콘 탤런트 김사랑과 이태임을 모델로 발탁, ‘어메이징한 그녀들의 런치 타임’을 컨셉으로 광고 및 화보 촬영을 마쳤다.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는 올’리브, 스토리온, 온스타일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5월에는 김사랑과 이태임이 푸드 트렌드를 찾아 떠나는 뉴욕 고메 스토리 ‘파인드 유어 테이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