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타민하우스, 오산시에 멀티비타민 1천통 전달

건강식품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지난 10일 오산시를 방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1000통을 전달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추운 겨울철,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소외된 이웃들에게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고자 이 같은 나눔을 기획했다.

기증식은 오산시 시장실에서 시의회 최인혜부의장과 곽상욱 오산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오산시는 이 날 전달된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 1000통(2500만원 상당)을 오산시 6개동 주민센터에서 기초수급자들을 대상으로 나눠 줄 예정이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LOVE가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 동티모르에 비타민 2만병을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 10월 서울대학교 병원 바자회(불우환자돕기 자선바자회)에 자사제품 후원하였으며, 최근에 비타민하우스의 담양공장 준공식 때 접수한 쌀과 홍삼비타민을 담양군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한 바 있다.

또한 비타민하우스가 발간하는 사보 '비타민하우스'가 지난 8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사보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2003년 1월 창간돼 최근 가을호까지 총 57권 발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