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지난 10일 오산시를 방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1000통을 전달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추운 겨울철,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소외된 이웃들에게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고자 이 같은 나눔을 기획했다.
기증식은 오산시 시장실에서 시의회 최인혜부의장과 곽상욱 오산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오산시는 이 날 전달된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 1000통(2500만원 상당)을 오산시 6개동 주민센터에서 기초수급자들을 대상으로 나눠 줄 예정이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LOVE가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 동티모르에 비타민 2만병을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 10월 서울대학교 병원 바자회(불우환자돕기 자선바자회)에 자사제품 후원하였으며, 최근에 비타민하우스의 담양공장 준공식 때 접수한 쌀과 홍삼비타민을 담양군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한 바 있다.
또한 비타민하우스가 발간하는 사보 '비타민하우스'가 지난 8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사보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2003년 1월 창간돼 최근 가을호까지 총 57권 발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