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 공장 비타민하우스알앤피(대표 송혁)의 공장 준공식이 19일 전라남도 담양군 에코하이데크 농공단지에서 열린다.
비타민하우스알앤피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공장으로, 전남 담양군 담양읍 삼만리 에코하이테크 농공단지에 2500평 규모로 설립됐다.
비타민하우스알앤피는 제조 관련 전문 노하우를 가진 인력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조 공급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알앤피 준공식은 박준영 전남도지사를 비롯한 최형식 담양군수, 지영애 광주식품의약품안전청장 등 외부 인사와 직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해 준공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번 공장 준공으로 비타민하우스알앤피는 최고의 시설을 통한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시설에서 제조, 공급할 예정이며, 물류와 공장의 통합이 이뤄져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유통시설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판매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게 되었다.
비타민하우스알앤피의 송혁 대표는 "원료 수급부터 관리, 제조, 유통 등 모든 과정을 구체적이고 표준화, 정형화, 세계화된 기준을 만족시킴으로써 품질의 우수성을 강화할 것이다"라며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도록 고객 지향적으로 제품을 기획하며 개발, 생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타민하우스는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천연 원료와 우수한 제조 설비를 기반으로 하는 자사 공장의 추가 설립을 통해, 자사 제품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