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삼 '굿베이스' 출시 한 달만에 매출 10억 돌파

한국인삼공사는 지난 9월 초 주요 대형 마트에서 선보인 새 홍삼 브랜드 '굿베이(GoodBase)'가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가격을 낮춰 '생활 홍삼'을 표방한 굿베이스는 가격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인삼공사는 설명했다.

굿베이스 제품 중 '紅心담은 자연' 시리즈는 헛개, 흑마늘, 석류, 블루베리 등 다양한 건강음식과 6년근 홍삼을 결합한 것으로, 가격은 3만~7만원 대다.

인삼공사는 앞으로 대형 마트 외에 TV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www.kgcshop.or.kr)로 판매망을 넓힐 계획이다.

홍영선 상품기획팀장은 "굿베이스는 다양한 입맛과 취향의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틈새 상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