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삼 '굿베이스' 출시 한 달만에 매출 10억 돌파

한국인삼공사는 지난 9월 초 주요 대형 마트에서 선보인 새 홍삼 브랜드 '굿베이(GoodBase)'가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가격을 낮춰 '생활 홍삼'을 표방한 굿베이스는 가격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인삼공사는 설명했다.

굿베이스 제품 중 '紅心담은 자연' 시리즈는 헛개, 흑마늘, 석류, 블루베리 등 다양한 건강음식과 6년근 홍삼을 결합한 것으로, 가격은 3만~7만원 대다.

인삼공사는 앞으로 대형 마트 외에 TV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www.kgcshop.or.kr)로 판매망을 넓힐 계획이다.

홍영선 상품기획팀장은 "굿베이스는 다양한 입맛과 취향의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틈새 상품"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