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르텐비어 새로운 BI 선보여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대표 한윤교)가 17일 새로운 BI를 선보였다.

새로운 BI는 기존 가르텐비어의 이미지를 유지하되, 기존 BI보다 좀 더 간결하면서 여유로운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가르텐비어만의 특화된 잔인 싱글잔과 4도씨를 디자인함으로써 가르텐비어 냉각기술의 경쟁력을 표현하였고, 로고타입은 기존 'Bier’를 배제하고 'HOF&REST'를 대신함으로써 생맥주전문점이 2차 주류문화라는 기존 인식에서 벗어나 1차 식사 및 2차 주류문화를 함께하는 복합적인 확장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윤교 대표는 새롭게 리뉴얼 된 BI에 대해 "가르텐비어가 추구하는 비전과 브랜드이미지를 미래지향적으로 담았다"며 "새롭게 단장한 BI와 함께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고 편안하게 다가가는 가르텐비어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