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은 21일부터 두 달간 새얼굴 매일우유ESL, 후레쉬마크(Fresh Mark)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ESL 제품의 상단에 인쇄되어 있는 ‘Fresh' 쿠폰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30장 이상을 모은 고객 중 총 3인을 선정해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레쉬 마크’는 올해 새로운 CI 선포와 함께 주력제품인 ‘매일우유 ESL’ 제품에 새로운 CI 심볼, ‘후레쉬마크’를 넣은 디자인으로 포장을 바꾸고 4월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원유부터 팩 내부공기까지 무균시스템으로 살균 하는 매일우유ESL 의 신선함으로 온 가족 모두 몸과 마음을 리후레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