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 기업 블로그 오픈


풀무원(대표 남승우)이 고객과 친밀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기 위해 기업 공식 블로그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blog.pulmuone.com)'를 오픈했다.

12일 풀무원에 따르면 이 블로그는 고객과의 쌍방향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기존 홈페이지와 웹진등에 담기 어려운 이야기를 편안하고 진솔하게 싣고 바른 먹거리를 위해 노력하는 풀무원 안팎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게 된다.

카테고리는 △G3의 사무실 뒷담화 △풀반장의 지독한 도전 △청천리, 메가폰 잡은 사연 △굿바이 아토피! 이야기 △뉴스 레이더 등으로 구성되며 특히 필자로 풀무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신제품 개발 과정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계획이다.

풀무원 홍보팀 류인택 팀장은 “블로그를 통해 풀무원의 정책과 고충을 솔직하게 전달함으로써 바른 먹거리 공급을 위해 노력하는 풀무원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확산시킬 것”이라며 “풀무원의 모든 조직원과 고객이 바른 먹거리를 위해 함께 만나는 대화의 장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