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동식)가 임직원과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니베라 2008 전국 대리점 사장단 세미나'를 21-22일 양일간에 걸쳐 가졌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니베라의 새로운 영업정책인 '고객중심 2008'을 공유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제시됐다. 특히 지난해 10월 취임한 김동식사장이 처음으로 세미나에 참석해 전략제품과 글로벌 경영방침을 제시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세미나에서 유니베라는 올 경영핵심을 '고객우선경영', '고객제일경영', '고객신뢰경영'으로 잡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것을 약속했다. 이를위해 유니베라는 유피(UP, 생활건강설계사)의 현장 중심 교육과 표준활동 캠페인을 전개하여 활동력을 높이고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하기로 했다.
또한 회사측은 유통의 핵심인 유피를 위해 광고 및 홍보마케팅등 다양한 정책을 내놓았고 전략제품으로는 작년말 출시한 혈액순환개선 전문건강기능식품인 '알로맥프로'와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를 선정, 집중 지원키로 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업계가 무척 힘든 한해를 보냈지만 유니베라는 건식업계 최초로 CCMS 인증을 받는 등 소비자에게 신뢰를 확인 받았던 해이기도 하다”며“이번 세미나는 어려운 환경에서 소비자와 신뢰를 쌓아온 대리점 대표들과 UP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08년 기업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