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은 신 활력사업비 투자를 통한 소득창출 활력소 제공과 공동브랜드 굿뜨래 인지도 향상 및 명품 굿뜨래 농특산물 유통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15~17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인사동 광장에서 2007 소비지 굿뜨래 농특사물 홍보·판촉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홍보·판촉행사에서는 굿뜨래 농특산물 홍보(식식·판매와 백제의 왕도 알리기(문화재 및 고나광상품 전시·판매) 및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됐다.
홍보,판촉사업으로 부여 8미를 중심으로 출품된 농특산물의 시식 및 샘플 제공 등으로 구매 욕구를 창출하고 굿뜨래 쌀을 이용한 대형 주먹밥 시식, 이벤트 행사로 굿뜨래 송 가수 축하공연, 국악, 난타공연 등올 분위기를 조성했다.
참여 레크레이션으로 부여군 및 굿뜨래 관련 퀴즈 등을 통한 농특산물 상품전달 등 다양한 행사로 부여군의 문화관광과 굿뜨래 브랜드를 알렸다.
인사동은 서울의 중심인 종로구에 위치해 1일 관광객 10만명이 넘는 관광객들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부여군 관게자는 이번 행사르 계기로 서울 중심부인 청게천, 대학로 등을 브랜드 마케팅 대상으로 선정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