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를 운영중인 디즈(대표 한윤교)가 길거리 생맥주시음회와 국제영화제 및 제작발표회 현장 시음회 등 무료 체험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부평점 야외광장에서 가르텐비어는 체험마케팅의 일환으로 '2007 비어 페스티벌' 행사에 참가, 무료 시음회를 개최했다.
가르텐비어는 롯데백화점 구매고객 중 총 300여 명의 고객에게 무료로 생맥주를 나눠주고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잠재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다.
이에 가르텐비어 홍성종 홍보팀장은 “체험마케팅은 매장에서 상품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독특한 서비스를 통해 상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꾸준히 심어 줌으로써 소비자를 애호고객으로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