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국제축산박람회 유치설명회


2007 대전국제축산박람회 추진위원회(대회장 남호경)는 지난달 29일 양재동 aT센터 중회의실에서 공동주최단체 관계자, 축산 관련 업체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 대전국제축산박람회 전시업체 유치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박람회에 관련된 전반적인 행사 운영계획과 참가와 관련된 사항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추진위원회측은 이번 대회는 실내 환기와 냉방을 위해 전력과 시설을 확충하는 등 전시업체와 관람자의 편의시설을 대폭 확대 설치하고, 행사장 인근 잡상인을 통제하기 위해 자체보안팀을 운영하고 대전시와의 공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옥외전시관용으로 가장 튼튼한 재질의 텐트를 사용하고, 국내에서 자체 구조물 안전진단과 구조물 안전보험에 가입하는 등 안전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추진위원회는 설명했다.

남호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역대 어느 행사보다도 가장 많은 관람객과 바이어가 방문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업체들이 이번 박람회에 큰 관심을 갖고 출품해 줄 것”을 당부했다.

2007 대전국제축산박람회는 9월 12일부터 3일간 KOTRA 대전무역전시장(KOTREX) 일대에서 개최되며 전시를 비롯해 축산인 한마당, 부대행사, 시식행사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