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빼빼로, UCC 마케팅

롯데제과와 다음이 빼빼로 매출 증대를 위해 UCC를 활용한 코마케팅을 전개한다.

두가지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마케팅은 우선 빼빼로 재미있게 먹는 나만의 비법이란 주제로 전개된다. 행사참여는 빼빼로 시식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 빼빼로 홈페이지나 롯데제과 홈피 또는 다음넷에 개설된 행사코너에 올리면 된다. 오는 5월14일까지 2개월간에 걸쳐 진행된다.

두번째 행사 빼빼로 미션은 4월11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생활속에서 빼빼로와 함께 하는 장면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