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베이커리업계 화이트데이 마케팅 풍성

베이커리업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뚜레주르는 캔디, 초콜릿, 케이크 등 42종의 제품을 출시한다. 가격대는 3000원에서 2만5000원.

초콜릿과 캔디 복합제품인 러브로즈, 바구니속에 귀여운 곰인형과 초콜릿, 캔디등으로 장식한 스위트바구니, 사랑을 고백하는 마음을 담은 부케캔디와 장미장식으로 표현한 수줍은 고백등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하트모양의 초콜릿 케익 위에 딸기 파우더를 얹은 초코하트 딸기케익,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와 연인간의 키스로 장식한 자기랑나랑 초코케익등 16종의 케익제품도 나온다.

뚜레주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한 만큼 화이트데이 매출도 발렌타인데이와 비슷한 전년대비 점당 35% 수준이 될 것이라 예상했다.

파리바게뜨는 15일까지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행복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신제품 구매후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우편엽서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고급리조트 항공권과 숙박권, 파리바게뜨 상품권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사탕, 초콜릿,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였다. 화이트 스폰지에 핑크색 크림과 분홍색 초콜릿, 꽃, 쿠키와 하트모양 생크림으로 마감한 핑크러브러브케익이 대표제품이며 캔디류는 웰빙트랜드를 반영한 무설탕 5종캔디와 천연 과즙향 캔디의 인기가 예상된다.

던킨도너츠는 초콜릿과 캔디세트인 스위트 러브 3종세트를 14일까지 한정판매한다.

스위트 러브세트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일반적인 캔디와 함께 최근 건강에 좋은 것은 알려진 카카오 초콜릿을 함께 구성해 먹는 재미를 더했다.

이밖에 투썸프레이스는 크랜베리치즈무스케익 위해 대형 하트 3개로 장식한 ‘Cute Angel 케익’, 하트모양의 2단 케익을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한‘Angel Heart 케익’, 초코시트를 이용한 누드형 케익 위에 화이트 초콜릿과 과일, 천사 머랭으로 장식한‘To my Angel 케익’등을 내놓았다.

투썸플레이스는 또한 4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해외 의류구매대행 사이트인 ‘엔조이 뉴욕’경품 응모권 및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8만원 이상 화이트데이 제품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뮤지컬 ‘All shook up’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