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르텐비어 영화이벤트 화제


생맥주 전문점 가르텐비어를 운영하는 디즈(대표 한윤교)가 영화를 연계한 이색 문화이벤트를 펼쳐 화제다.

디즈는 우선 맥스무비 등 4대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에 참여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가르텐비어 맥주상품권을 지급하고 상영극장에서 포토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서울극장을 비롯한 유명 극장의 홈페이지에서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에앞서 디즈는 영화타짜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한 바 있으며 올들어서는 영화 클릭, 묵공등과 제휴를 맺고 가르텐비어 매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시사회를 펼쳤다.

홍성종 홍보팀장은 “영화 홈페이지를 기본으로 동영상, 시사회와 각종 이벤트등에 가르텐비어 로고노출이 함께 이뤄져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한다”며“매장 프로모션으로도 전개하여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문화혜택을 부여함으로써 가르텐비어에 대한 친밀도 및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