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미FT, 한미헬스몰’오픈

한미약품의 관계사인 한미FT(대표 조상균)가 헬스케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 ‘한미헬스몰(www.hhmall.com)’을 오픈했다.

한미FT는 한미헬스몰에서 건강기능 관련 제품을 일반 매장보다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한미헬스몰에는 정관장, 대상 웰라이프 등 국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비롯, 스킨케어제품, 의료기기, 전두유, 음료 등을 폭넓게 갖추고 있어 원스톱 건강 쇼핑몰을 구현했다.

특히 제품 또는 건강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가상담코너’를 운영하고, 다양한 건강정보 컨텐츠를 서비스해 전문 헬스케어 쇼핑몰로서의 차별화를 기하고 있다.

한미FT의 조상균 사장은 "외국 건강기능식품이 국내로 수입되면 가격이 몇 배로 뛰는 등, 그동안 한국 건강기능제품 유통구조는 비합리적인 면이 많았다"며 "한미FT는 한국 건강기능식품 유통구조를 선진화하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미헬스몰은 이달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신규 가입고객 중 총 250명을 추첨해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전두유’을 증정한다. 또오는 11일까지 추첨을 통해 고객 25명(1인2매)에게 영화 복면달호 시사회권을 제공한다.

한미FT는 헬스몰 신규 가입회원에게 적립금 3000원과 5000원권 할인쿠폰이 제공하고,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구매 즉시 1%~8% 추가할인을 하는 등 단골고객에게 보다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한미FT 측은 "다가오는 구정을 맞아 ‘고급 선물포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구정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볼만 하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