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컴포즈커피 캐럴송 ‘징글베리’, 7일 만에 1,200만 뷰 돌파

딸기 신메뉴 캠페인 영상 화제…김조한·김형석 참여로 완성도↑
쿠키 증정 프로모션 연계해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 접점 확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컴포즈커피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캐럴송 '징글베리' 뮤직비디오가 공개 7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캐럴송 ‘징글베리’를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 데 이어, 고객에게 즐거움을 잇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24일부터 28일까지 1,800원 상당의 ‘쿠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딸기 신메뉴 4종 중 한 가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새롭게 출시된 1,800원 상당의 쿠키 3종(△초코칩 블랙&화이트 쿠키 △화이트 초코칩&마카다미아 쿠키 △넛츠&브라우니 큐브 쿠키)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징글베리 딸기음료와 달콤한 쿠키의 조합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본연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강조하고, 다양한 토핑과 조합을 더해 더욱 풍부한 식감과 맛을 구현한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신메뉴 중 '딸기 치즈케이크 스무디'는 치즈케이크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완성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캐럴송 '징글베리'는 가수 김조한과 작곡가 김형석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컴포즈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김조한과 김형석이 직접 출연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함과 설렘을 담아냈다. 유쾌한 무드 속에서 딸기 신메뉴의 상큼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보는 이들에게 효과적으로 크리스마스 감성과 딸기 신메뉴의 매력을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상 댓글에는 "계속 듣게 되는 중독성이 있는 캐럴", "자꾸 찾아보게 된다"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캐럴송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과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