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독립법인인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모델인 배우 소주연과 함께 연말 시즌 네이버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소주연은 최근 tvN 드라마 ‘프로보노’에서 공익변호사 박기쁨 역으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기획전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관리하는 소주연의 건강 루틴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12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피부 면역 및 장 건강을 돕는 ‘피부면역 유산균’, ▲체지방 감소 기능을 담은 ‘다이어트 유산균’, ▲여성 이너케어를 위한 ‘이너케어 유산균’ 등 주요 제품을 피부·다이어트·이너케어 카테고리로 나누어 소개한다.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와 장내 환경을 함께 관리하는 맞춤형 구성을 제안한다.
기획전의 주요 제품인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은 기존 분말형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피부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CJLP133)를 함유했으며, 보장균수 100억 유산균과 프락토올리고당을 적용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설계됐다. 또한 170mg 초소형 상온형 캡슐 제형으로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
기획전 기간 동안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가 제공되며, 포토·영상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를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바이오코어는 소비자 피부·장 건강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피부면역 유산균을 비롯한 바이오코어 제품이 겨울철 건강 관리 루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