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니크바이오텍, 무알코올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리퀴드’ 출시

수용성 특허 공법으로 무유화·무첨가 제조…플라보노이드 40mg로 일일 기준 충족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프로폴리스 전문기업 유니크바이오텍(대표 허용갑)이 20년간의 연구 기술을 집약한 신제품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리퀴드'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는 수용성 프로폴리스 제조 방법(특허 제10-2362960호)’을 적용해 유화제나 화학첨가물 없이 무알코올·무첨가 공법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프로폴리스 제품과 달리 유니크바이오텍은 독자 기술을 활용해 프로폴리스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부드럽고 편안한 섭취감을 구현했다.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리퀴드'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정제수, L-아르지닌 등 단 세 가지 성분만으로 제조되며, 1포(10mL) 기준으로 총 플라보노이드 40mg을 함유해 식약처 고시 일일 섭취량 기준(20~40mg)의 최대치를 충족한다.

 

제품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기존 액상형 프로폴리스의 불편을 개선하고 일일 섭취량을 정확하게 계량할 수 있는 액상 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유니크바이오텍은 이번 제품에 자사의 무알코올 수용성 공법 및 여과·정제 기술 등 6건의 자체 보유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GMP, HACCP, ISO22000, FSSC 22000 등 인증 시스템에 따라 전 공정을 체계적으로 품질 관리하고 있다. 익산 국가식품클러스터 내 자체 생산 시설과 기업 부설 연구소를 기반으로 연구·개발부터 생산, 품질 검증까지 일원화된 시스템을 갖췄다.

 

허용갑 대표는 "유니크바이오텍은 지난 20여 년간 프로폴리스만을 연구해 온 전문 기업”이라며 “이번 제품은 그 연구의 결실이자 한국형 수용성 프로폴리스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고품질 프로폴리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리퀴드’는 유니비이 공식 몰과 주요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