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드포갈릭, KT 멤버십 고객에 최대 40% 할인…‘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31일까지 전국 매장서 이용 가능…최대 4만 원 할인·포장 주문도 동일 혜택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할인은 총 주문 금액 1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4만 원까지 적용되며, 매드포갈릭 메뉴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단, 일부 프로모션 세트 및 기타 제휴사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혜택의 폭이 큰 만큼, 많은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KT 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되며, 사용 시 ‘달달초이스’ 이용 가능 횟수에서 차감된다. 놀이공원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식사는 물론 포장 주문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고유한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 제공과 협업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T 멤버십, KT 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20%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대카드, 마스터카드, 삼성카드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과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