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코카-콜라(대표이사 정기성)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담은 광고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제로가 필요한 순간을 조명하며, 모두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 주인공으로 코카-콜라와 뷔의 활약에 초점을 맞춘 가운데 광고는 코카-콜라 트럭을 타고 달리며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그루브를 타는 뷔의 모습으로 시작되고, 뷔는 더위와 무료함에 방황하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짜릿한 게 필요하겠는데?”라고 말하며 뭔가 결심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코카-콜라 제로로 가득 찬 컨테이너박스가 열리고, 분위기는 축제 열기로 트럭에 둘러싸인 사람들은 시원한 코카-콜라 제로를 함께 나누고 음식을 즐기며 행복을 만끽하기 시작하고, 광고의 마지막은 시원한 코카-콜라를 누구보다 맛있게 즐기는 뷔의 모습으로 강렬하게 마무리된다.
이번 광고는 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롯해 코카-콜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 60초 풀버전으로 선공개되며, TV 광고는 5일부터 방송된다.
브랜드 앰배서더 뷔는 “코카-콜라는 언제나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특별한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나누며 느낀 에너지가 정말 특별했다”며, “여러분도 저처럼 코카-콜라 제로를 통해 일상을 짜릿한 축제로 바꿔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를 출시하고, 8월 초 뷔와 함께 새로워진 맛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Best Coke Ever?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료했던 분위기가 코카-콜라 제로로 축제처럼 바뀌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모두를 하나로 이어주는 짜릿한 맛의 매력을 영상에 담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강렬한 짜릿함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